게시판
Re: 팰콘 수퍼팩3 스틱 관련 질문
Skidrow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802
2003.09.28
17:18:11
16339
9 / 0
0
음...메신저로 말씀드렸지만...유사증세가 보고된 것을 접해본 적이 없어서 저도 뭐라 도움을 못드리겠네요-_-a 죄송합니다
aidan wrote:
> 오랜만에 깔고 해보니 유독 2D 칵핏 시야에서만 스틱이 먹통이 됩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
>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742
팰콘 수퍼팩3 스틱 관련 질문
aidan
16510
21
2003-09-28
Re: 팰콘 수퍼팩3 스틱 관련 질문
Skidrow
16340
9
2003-09-28
740
와우!
Naltle
16777
8
2003-09-28
739
Re: 와우!
Skidrow
16433
8
2003-09-28
738
Re: 와우!
임종호
16125
10
2003-09-28
737
메신저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Skidrow
16936
6
2003-09-27
736
넋두리...FC를 읽고 나서...
starter
17378
5
2003-09-26
735
Re: 넋두리...FC를 읽고 나서...
Skidrow
17688
4
2003-09-26
734
국군의 날 시가행진이 있네요
Skidrow
16792
6
2003-09-24
733
구작 메뉴 업데이트
Skidrow
15909
5
2003-09-19
목록
쓰기
첫페이지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