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징가 패밀리 이야기 *

* 학교다닐 때 학회실 낙서장에 처음 썼던걸 천리안 시절에 모 동호회에다가 올려놓았었는데 인터넷 게시판 몇 군데에 남아있더군요. 혹시 보신 분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0년 가까이 된 글입니다.

마징가 A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략에 대비하기 위해 슈퍼 초합금으로 만든 3단합체 변신로봇 마징가 A를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김영삼대통령은 마징가 A를 내보낼까 하다가 마징가 A는 최후의 무기이므로 아까워서 쓰지 않고 공군을 먼저 출동시키기로 했다. 공군은 용감히 싸워 외계인을 모조리 무찔렀다. 김영삼 대통령은 마징가 A를 괜히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마징가 B
헬박사가 로봇을 만들어서 쳐들어오자 쇠돌이는 마징가 B를 타고 무찔렀다. 헬박사는 매주 로봇 한개씩을 만들어서 계속 쳐들어왔으나 쇠돌이는 계속 무찔렀다. 그래서 헬박사는 1년동안 로봇을 50대 모아서 한꺼번에 쳐들어왔다. 쇠돌이의 마징가 B는 적 로봇 50대의 집중공격을 받고 가루가 되었다.

마징가 C
김박사는 마징가 C를 만들었다. 마징가 C는 위기의 순간이 되면 초슈퍼합체를 하면 힘이 100배로 강해지는 것이었다. 헬박사가 로봇을 만들어 쳐들어오자, 쇠돌이는 초슈퍼합체를 해서 적을 무찔렀다. 그이후로 쇠돌이는 항상 합체를 하고 다녔다. 김박사는 합체기능을 만들지 말고 그냥 저렇게 쎈 로봇을 만들껄 하고 생각했다.

마징가 D
김박사는 마징가 D를 만들었다. 마징가 D는 마징가 C보다도 힘이 10배가 강했다. 그것을 보고 헬박사와 아수라백작은 고민에 빠졌다. 마징가 D를 격파할 묘책을 연구한 결과, 헬박사는 마징가 C보다 힘이 100배 강한 로봇을 만들었다. 마징가 D는 뿌셔졌다.

마징가 E
쇠돌이는 마징가 E를 만들었다. 마징가 E는 절대로 안뿌셔지고 뿌셔져도 다시 자동으로 합체해서 힘이 100배가 되는 초강력 로봇이었다. 헬박사는 철가면 군단 10명을 보내서 쇠돌이를 죽여버렸다. 마징가 E는 조종할 사람이 없어서 무용지물이 되었다.

마징가 F
김박사는 마징가 F를 만들었다. 마징가 F는 위기의 순간이면 아프로다이스와 합체를 하면 힘이 1000배가 쎄지는 천하무적의 로봇이었다. 헬박사의 로봇이 쳐들어오자 쇠돌이는 제비호를 타고 출동했다. 아수라백작은 날아가고 있는 제비호를 폭파시켜버렸다. 그래서 마징가 F는 출동하지 못했다.

마징가 G
김박사는 애국심에 넘치는 마징가 G를 만들었다. 마징가 G는 국가에 해를 끼치는 적을 보면 힘이 500배로 강해지는 것이었다. 헬박사가 쳐들어오자 마징가 G는 용감히 싸웠다. 그더던 중 국기강하식이 있자 마징가 G는 국기에 대한 경례를 했다. 그 틈을 타서 아수라백작은 마징가 G를 뿌셔 버렸다.

마징가 H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H를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김영삼대통령은 시험삼아 마징가 H를 내보냈다. 마징가 H는 적의 공격을 받고 무참히 파괴되었다. 김영삼 대통령은 마징가 H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징가 I
안기부는 헬박사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최첨단 마징가 I를 만들었다. 마징가 I는 세계 최첨단의 무기로 무장하였다. 헬박사는 마징가 I가 탐이났다. 그래서 김현철을 꼬셔서 1조원을 주고 마징가 I를 사갖고갔다. 그후 헬박사가 마징가 I를 타고 쳐들어오자 김현철은 1조원으로 탱크 5000대를 만들어서 마징가 I를 뿌셔 버렸다.

마징가 J
쇠돌이는 김영삼대통령의 부름을 받고 마징가 J의 조종훈련에 여념이 없었다. 마징가 J는 완전무장한 특공대 10명을 한꺼번에 운반해서 적의 진지에 침투시킬 수 있는 특수 로봇이었다. 이윽고 헬박사의 진지가 발견되어 쇠돌이는 출동명령을 받았다. 이때 교통경찰이 다가왔다. 쇠돌이는 2종보통면허밖에 없었다. 그걸로는 10인승인 마징가 J를 조종할 수 없었다. 마징가 J는 교통경찰의 제지를 받아 끝내 출동하지 못했다.

마징가 K
쇠돌이는 초메가슈퍼특급 마징가 K를 만들었다. 마징가 K는 너무도 강하여 육해공군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고 내무부에서 관리했다. 헬박사가 쳐들어오자 쇠돌이는 늠름하게 싸웠다. 이윽고 헬박사의 군대는 하나둘씩 폭파되기 시작했고 쇠돌이는 최후의 공격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쇠돌이는 퇴근시간이 되었기 때문에 집에 갔다. 국방부는 다음날 쇠돌이를 불러냈으나 휴일이라 집에 없었다. 그 틈을 타서 헬박사는 힘을 키워 청와대를 부셨다.

마징가 L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초울트라 메가 마징가 L을 만들었다. 마징가 L은 로켓트주먹을 발사하면 적의 로봇도 한방에 뿌실 수가 있었다. 이윽고 헬박사의 로봇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L은 로켓트주먹을 발사했다. 아수라백작은 로켓트주먹을 잡아서 뿌셨다. 마징가 L은 팔병신이 되었다.

마징가 M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위해 우리나라의 쇠붙이를 모두 모아 초합금 마징가 M을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올때가 되었다. 그때 김영삼대통령은 배가 고팠다. 짜장면을 시켰으나 철가방으로 마징가M을 만들었기때문에 배달이 불가능했다. 김영삼대통령은 마징가를 해체시켜 철가방을 만들어서 짜장면을 배달해먹었다.

마징가 N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어둠의 전사 슈퍼특공 마징가 N을 만들었다. 마징가 N은 어둠속에서는 힘이 50배로 강해지는 것이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어둠의전사 슈퍼특공 마징가 N는 어둠이 찾아오기를 기다렸다. 이윽고 어둠이 찾아왔다. 마징가 N은 힘이 50배가 되어 용감하게 출동했다. 쇠돌이는 깜깜한 밤이라 아무것도 안보였다. 마징가 N은 그냥 돌아왔다.

마징가 O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투명로봇 마징가 O를 만들었다. 마징가 O는 투명로봇이라서 어느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았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쇠돌이는 출동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쇠돌이는 마징가 O가 어디있는지 안보여서 찾을 수가 없었다. 쇠돌이는 그냥 집으로 돌아갔다.

마징가 P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P를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쇠돌이는 마징가 P를 타고 싸웠으나 역부족이었다. 쇠돌이는 힘껏 싸웠지만 그래도 역부족이었다. 쇠돌이는 마지막 궁여지책으로 자신도 위태로울지 모르는 최후의 수단을 쓰기로 했다. 김영삼대통령은 안된다고 말렸지만 마지못해 허락했다. 쇠돌이는 졸~라 힘껏 싸웠다. 마징가 P는 외계인을 물리쳤다.

마징가 Q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Q를 만들었다. 이윽고 북괴군이 쳐들어왔다.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해 만든 마징가 Q는 그냥 놔두고 국군만으로 싸웠다. 북괴군은 미그기를 타고와서 마징가 Q를 부셔버렸다. 마징가 Q는 만드느라 돈만 날렸다.

마징가 R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R을 만들었다. 마징가 R은 외계인의 전 로봇이 합체를 해도 당해낼 수 없을만큼 강했다. 김영삼대통령은 문득 마징가 A를 괜히 만들었던게 생각났다. 김영삼대통령은 마징가 R을 몰래 뿌셔 그돈으로 칼국수를 사먹었다. 이때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김영삼대통령은 거의 죽을 뻔 했다.

마징가 S
안기부는 안드로메다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옵티머스 마징가 S를 만들었다. 옵티머스 마징가 S는 안드로메다 외계인의 주무기인 슈퍼 레이져 캐논포를 막아낼 수 있는 초특급 옵티마그네슘 S로 만들어져있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S는 출동했다. 그들은 오리온별 외계인이었는데 그들의 주무기는 불화살이었다. 마징가 S는 불화살에 맞아서 불에 타 재가 되었다.

마징가 T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T를 만들었다. 이제까지의 마징가시리즈와는 달리 마징가 T는 가격이 무척 싸서 하나에 5000원밖에 안했다. 김영삼대통령은 마징가 T를 10000개 만들라고 지시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외계인은 미키마우스 T를 입고서 100만명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T를 입은 안기부원 10000명은 전멸했다.

마징가 U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략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U를 만들었다. 마징가 U는 전 은하계의 어떤 로봇으로도 파괴시킬 수 없도록 만들었는데 따라서 가격이 무척 비쌌다. 그래서 김영삼 대통령과 안기부장, 쇠돌이는 가진 돈을 모두 털어서 제작비에 보탰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김영삼 대통령은 휴가중인 쇠돌이에게 삐삐를 쳐서 출동명령을 내렸다. 쇠돌이는 삐삐요금미납중이어서 연락이 안되었다. 쇠돌이는 휴가를 마음껏 즐겼고 외계인은 지구를 초토화시켰다.

마징가 V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략에 맞서 마징가 V를 만들었다. 쇠돌이는 열심히 마징가 V의 조종법을 익혔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쇠돌이는 마징가 V에 올라타고 힘차게 출발했다. 그런데, 쇠돌이가 배운 것은 마징가 V-A3형이었는데 만들어진 마징가는 마징가 V-A5E8형이었다. 그 둘사이에 조종법이 같은거라고는 앞뒤로 걸어가는것밖에는 없었다. 쇠돌이는 열심히 앞뒤로 걸어다녔고 외계인은 지구를 잿더미로 만들었다.

마징가 W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초특급 헤비메탈 마징가 W를 만들었다. 마징가 W는 어떤 대포로도 부술 수 없도록 두께 5미터의 강철이 3겹으로 둘러쳐져있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W는 무거워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외계인은 지구를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마징가 X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맞서 마징가 X를 만들었다. 마징가 X는 타임머신 기능이 있어서 시간을 앞뒤로 왔다갔다 할 수 있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X는 시간을 5년전으로 되돌렸다. 그때는 마징가 X가 만들어지지 않았을 때였다. 마징가 X는 사라졌다.

마징가 Y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Y를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쇠돌이는 열심히 싸웠다. 그러나 헬박사의 로봇은 강했다. 마징가 Y는 헬박사의 군대를 절반쯤 격파시켰으나 이때 마징가 Y 자신도 격파당하고 말았다. 김영삼 대통령은 하나밖에 없는 마징가 Y가 부서지자 중대한 결단을 내렸다. 김영삼대통령은 10초가 지나기 전에 100원을 얼른 동전투입구에 넣었다. 그러자 CONTINUE되어서 쇠돌이는 남은 헬박사의 군대를 물리칠 수 있었다.

마징가 Z
김박사는 이제까지 만든 어떤 마징가보다도 강력한 슈퍼마징가 Z를 만들었다. 슈퍼마징가 Z는 은하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싣고있었다. 이후 지구에는 영원한 평화가 찾아왔다. 슈퍼마징가 Z는 쓸데가 없어서 효도관광용 로봇으로 개조되었다.

마징가 가
마징가 가는 최신형 조립식 로봇이었다. 김박사는 은하계에 평화가 찾아오자 매일 놀았다. 놀다 지친 김박사는 심심해서 비너스로봇을 만들었다. 너무너무 이뻤다. 마징가 가는 비너스로봇에 반해 프로포즈를 했다. 두 로봇트는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다.

마징가 나
안기부는 헬박사가 너무 잠잠하자 무슨 큰 일을 저지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지평회(지구평화수호 협의회)를 소집하여 대책회의에 고심했다. 그때 김현철이 나타나 의견을 내놓았다. "마징가나 만들자." 그래서 마징가 나가 만들어졌다.

마징가 다
마징가 나가 만들어져서 시운전에 들어갔다. 쇠돌이는 시가전에 대비해 시내에서 훈련에 여념이 없었다. 그것을 보고 지나가는 시민이 소리쳤다. "마징가다!"

마징가 라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라의 제작비를 받았다. 그런데 김영삼대통령은 그 돈을 받아서 칼국수를 사먹었다. 그러자 국회에서 마징가는 어디갔냐고 추궁을 했다. 이때 김현철이 좋은 생각을 내서 실천에 옮겼다. 마징가 다의 몸에 "마징가 라"라고 쓰고 이름을 마징가 라로 바꿨다.

마징가 마
안기부는 최후의 순간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마를 만들어서 땅속에 묻어두었다. 비상시에 쓸 작정이었다. 드디어 100년 후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라는 열심히 싸웠지만 부셔졌다. 안기부는 드디어 마징가 마를 쓸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땅속에 파묻은 마징가 마를 찾아보았다. 그런데 파묻은 사람은 늙어죽었고 어디다 파묻었는지 아무도 몰랐다. 그 이후 아무도 마징가 마를 찾아낸 사람은 없었다.

마징가 바
여름은 로봇트들에게는 독약이다. 땀때문에 녹이 슬어 움직일 수가 없기 문이다. 김영삼 대통령은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마징가 바를 만들라고 특별 지시했다. 마징가 바는 부라보콘을 제치고 모든 시민에게 사랑받았다. 가격도 100원이다.

마징가 사
헬박사가 선전포고를 해왔다. 안기부는 급히 마법로봇 마징가 사를 만들었다. 마징가 사는 계란에서 토끼가 나올 수도 있게 한다. 이윽고 헬박사의 데이비드커퍼필드 로봇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사는 데이비드 커퍼필드 로봇을 자루에 담아 물속에 빠뜨렸다. 그러자 데이비드커퍼필드 로봇은 10초만에 탈출해나왔다. 데이비드 커퍼필드 로봇은 반격으로 마징가 사를 상자곽에 집어 넣었다. 그리고 사방에서 칼로 찔렀다. 마징가 사는 마법이 한 수 아래였다. 마징가 사는 칼에 찔려 뿌셔졌다.

마징가 아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아를 만들었다. 마징가 아는 사탕을 너무 많이 먹어서 충치가 생겼다. 치과에 갔더니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셨다. "마징가, 아~~~!"

마징가 자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 자를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김영삼 대통령은 마징가 자를 불렀다. "마징가 자!" 마징가는 잤다. 외계인은 지구를 동강냈다.

마징가 차
마징가의 제작비가 떨어지자 안기부는 대책회의를 열었다. 대책회의에서의 결론으로, 안기부는 마징가의 부속품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시중에 내다 팔아서 돈을 벌기로 했다. 그 자동차의 이름은 마징가 차였다.

마징가 카
안기부는 마징가 차의 성공에 힘입어 해외시장 진출을 노렸다. 그래서 세계화에 걸맞게 이름도 마징가 차에서 마징가 CAR로 바꾸었다.

마징가 타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략에 대비해서 마징로봇을 만들었다. 이윽고 헬박사가 쳐들어오자, 마징로봇은 출동했다. 헬박사는 멀리서 마징로봇을 발견했으나 무엇인지 잘 알수가 없었다. 이때 옆에서 아수라백작이 물어왔다. "다가오는 것이 무엇입니까?" 그러자 헬박사는 대답했다. "잘 모르겠는데...아마 마징같아."

마징가 파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마징가를 만들었다. 그런데 서울에서 제일 잘나가는 폭력조직이 마징가를 훔쳐갔다. 그 조직 이름은 마징가 파가 되어서 한국 제일가는조직이 되었다.

마징가 하
안기부는 외계인의 침략에 맞서 마징가 하를 만들었다. 이윽고 외계인이 쳐들어왔다. 마징가 하는 출동했다. 그러나 외계인의 로봇은 마징가 하보다 쎈 마징가 상이었다. 마징가 하는 지고말았다.

 

구작 메뉴로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