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Re: 선회율 공식은요..
Skidrow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398
2002.08.29
01:07:11
16596
5 / 0
0
선회율 공식은요^^
Turn rate = K G/V
K: 상수
G: 당기는 G
V: 속도
입니다.
K값은 모르겠네요 -_-a
조종사로서는 이런 공식들은 실제값을 구하는데 쓴다기보다도
각 변수의 역학관계를 표현하는 간단한 식으로 이해하면 될것
같습니다. 이를테면, 위의 선회율 공식을 말로 풀어서 쓰면
"선회율은 당기는 G에 비례하고 속도에 반비례한다"라고 서술이
될 수 있겠죠^^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1482
Re: America's Army 나왔습니다
Phantom=ROKC=
15431
8
2002-07-12
1481
Re: 흠...Skidrow님께...질문하나....
Skidrow
15436
6
2002-07-22
1480
Re: Falcon에 대한 넋두리
Skdirow
15439
8
2004-09-18
1479
Re: 아 그렇군요^^;
Skidrow
15441
6
2003-10-07
1478
하늘에 피고지는 사나이란다..
1
수시아
15445
25
2005-07-16
1477
오산 에어쇼는..
Foxhunter
15446
10
2002-09-05
1476
Re: 시뮬레이션이 방송으로 진출합니다^^
Jake
15449
7
2003-03-20
1475
수고하셨습니다 스키드님.
SATURN
15461
16
2002-05-20
1474
Re: ^^...언제 한번..^^
BUGOUT
15463
9
2003-05-06
1473
안녕 진용씨...
huh huh
15467
10
2002-10-29
목록
쓰기
첫페이지
2
3
4
5
6
7
8
9
10
11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