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악퉁스핏화이어 좀 어렵네요 -_-
티이거2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407
2002.09.03
20:16:37
14980
12 / 0
0
비행거리등을 설정할줄을 모르다보니.... 적기를 지나치기 일쑤라는 ㅡ,.ㅡ
스핏화이어2대를 가볍게 날려먹고 도망치려하니깐 무한으로 도망치네요 -_-
역시 매니아성이 조금 강하다고해야되나.....
어쨋든 앞으로도 그런 게임이 한번 더 나왔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1512
일이 있어서 원주 동행 못하게 됐네요... 죄송.
Gino
15046
6
2002-08-10
1511
offensive engagement??
blair
15046
8
2002-11-28
1510
Re:좋으셨겠네요 ^^;;
단순한생각
15064
12
2002-09-14
1509
실례합니다..^^
BUGOUT
15110
12
2002-08-13
1508
요즘 근황
Skidrow
15157
10
2004-08-23
1507
답변 감사합니다.^^
Viper
15162
8
2002-08-29
1506
사이트 소개 - Simmers Paint Shop
Skidrow
15196
7
2008-08-04
1505
사이트 소개 - 고전게임 사이트
Skidrow
15198
7
2002-08-23
1504
연속질문권...--;;;
박성환
15206
17
2002-11-19
1503
잘못된 질문들과 구작중에서 몇개의 글을 퍼갈 수 있을까요?
김지워
15207
14
2004-05-20
목록
쓰기
첫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