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Re: 저기요 기동술그림그려볼려고하는데
Skidrow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235
2002.05.05
23:45:58
15199
9 / 0
0
안녕하세요?^^
음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보통 많이 돌고 있는 그림들은 로버트
쇼의 "Fighter Combat"에 들어있는
삽화(손으로 그린거죠)나 아니면
미공군 교재에 나오는 삽화및 그것을
조금 변형한 것들이 많습니다.
제가 예전에 월간항공에 기고할 때는
아예 3D툴로 작업해서 JPG로 만들었었죠.
샘플은 공중전과 관련된 사이트를 돌아
다녀보시면 여러 종류로 구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52
팰콘4.0팝니다
마친코
15392
9
2008-08-08
51
논단의 위워솔져스 읽고...
파란피
15392
13
2002-08-09
50
윈드토커 시사회가 있네요
Skidrow
15391
19
2002-08-03
49
아~! 우리의 팰콘이...ㅠㅠ
임종호
15388
7
2003-08-19
48
Re: 감사합니다
Skidrow
15381
9
2003-06-06
47
Re: 어서오세요^^
Skidrow
15371
7
2002-08-27
46
Re: 오랜만입니다^^
Skidrow
15368
8
2002-09-12
45
방장님께..........
진문희
15368
24
2002-05-13
44
Re: 이룬-_-;
Skidrow
15367
11
2002-08-16
43
오산에어쇼는........
오승규
15346
10
2002-09-11
목록
쓰기
첫페이지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