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비행착각에 관하여....
KooK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1430
2006.06.28
16:26:03
25898
11 / 0
1
비행 착각에 관하여 (상/하) 잘 읽었습니다.
정말 공감이 많이 가는 내용이었습니다.
전에 Vertigo에 관한 아주 자세한 기사를 '날틀'이란 잡지에서 읽은적이 있는데,
스키드로님 글에 보충이 될까해서 링크를 올립니다.
착각속에 비행 - 날틀
p.s 스키드로님 혹시 MSN 메신져 ID 바꾸셨는지요^^?...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2006.06.28
18:01:43
Skidrow
좋은 글 소개 감사합니다^^
MSN은 요즘 이런저런 일하느라 로그인을 잘 안하고 있었습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1432
블랙 샤크에서 구버전 트랙IR 사용
Skidrow
28030
2009-05-09
1431
"비행시뮬레이션을 배워보자" 강좌 등록
7
Skidrow
28025
2010-12-31
1430
aces high에 대해 궁금한점
2
titlis
27660
2010-10-22
1429
백야3.98을 봤습니다..
2
수시아
27612
2009-05-07
1428
안녕하신지요?
3
에뜨랑제
27468
68
2007-03-30
1427
2MB vs 히틀러
3
Skidrow
27396
2008-10-28
1426
27308
7
1970-01-01
1425
온라인 서버 핑 낮추는 프로그램 미꾸라지
Skidrow
27216
2012-10-18
1424
Generation Kill 감상
1
Skidrow
27202
2008-11-01
1423
시뮬레이션 입문시 게임 구입에 관한 질문..
1
BestAce
27196
16
2007-01-30
목록
쓰기
첫페이지
7
8
9
10
11
12
13
14
15
16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MSN은 요즘 이런저런 일하느라 로그인을 잘 안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