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 공군 조종장학생 시험을 내일 공군사관학교에서 보게 됩니다...

1,차는 통과 했고요... 2차는 재검을 조권으로 통과 했습니다...

3차 시험은 면접과, 적성편가, 시물레이션 인데요..

속도계, 고도계, 기어&플랩 단추, 방향지시계(H/D), 자세계, 엔진 RPM

계기상 주어지는건 이겁니다..ㅠ

우선 65노트시 상승각 10도를 유지하며 이륙 합니다...

여기서 무제.. 상승각 10도를 알길이 없습니다..ㅠ HUD 를 띄어주는것도 아닌데요...

그리고 좌로 15도 선회 라고 하는데... 뱅크각을 알길이 망막합니다..ㅠ

그후 우선회 30도 .. 30도 뱅크...

그뒤로 쭈욱 넘어가서 착륙 직전 런웨이 화이트 스탑에 기수를 꽂고 강하 하라고 하는데..

적확히 화이트 스탑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막상 시험이라서 팰콘으로 비행중인데... 1500피트 200노트 유지가 너무 어렵네요..ㅠ.

1500피트 잡으면 210노트.~ 200노트 잡아두면 기준 해등 340 인데.. .어느세 350~

너무 어렵네요..ㅠ 실제 시물레이션으로 하면 더 어려울텐데...

근데 65노트 이륙 100노트에서 기어&플랩 업 이면 팰콘 데이터 값은 아니죠?

D 데이가 다가 오니 걱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