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 따라서 적기가 브렉턴을 할 때 한 번정도 리드샷을 할 기회가 오기도 합니다. 프롭기의 교전에서는 그런 높은 각도의 큰 리드샷에서도 명중탄이 어느정도 나올 정도의 사격술이 되어주는게 좋고요.
기동의 측면에서만 따진다면 말씀하신 대로 적기가 브렉턴을 하면 에너지가 크게 소모되고 이를 쉽게 회복하지 못하므로 에너지를 상대적으로 적기보다 많이 유지하면서 적기에게 방어 기동을 계속 강요하면 결국 적기의 에너지가 고갈되어 쉬운 표적이 될 때가 옵니다. 쉽게 말해 몰아서 잡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그 중에도 순간적인 사격 기회가 있으면 피하실 필요는 없고요, 단 일단 높은 각도로 사선에서 벗어나는 적기는 추격하려고 하면 내 에너지 손실이 지나치게 커지니까 적기 뒤를 쫓아가는 것에는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요. 3차원 공간을 활용하면 적기의 상방에 어렵지 않게 머무를 수 있으니 에너지 우위를 고도 우위로 활용하면서 여유있게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말보다 행동이 힘든 문제이긴 하지만요^^;
프롭기의 교전에서는 그런 높은 각도의 큰 리드샷에서도 명중탄이 어느정도 나올 정도의 사격술이 되어주는게 좋고요.
기동의 측면에서만 따진다면 말씀하신 대로 적기가 브렉턴을 하면 에너지가 크게 소모되고 이를 쉽게 회복하지 못하므로
에너지를 상대적으로 적기보다 많이 유지하면서 적기에게 방어 기동을 계속 강요하면 결국 적기의 에너지가 고갈되어
쉬운 표적이 될 때가 옵니다. 쉽게 말해 몰아서 잡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그 중에도 순간적인 사격 기회가 있으면 피하실 필요는 없고요, 단 일단 높은 각도로 사선에서 벗어나는 적기는
추격하려고 하면 내 에너지 손실이 지나치게 커지니까 적기 뒤를 쫓아가는 것에는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요.
3차원 공간을 활용하면 적기의 상방에 어렵지 않게 머무를 수 있으니 에너지 우위를 고도 우위로 활용하면서
여유있게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말보다 행동이 힘든 문제이긴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