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왔습니다~ ^^V
공격BFM[1]기본원리 여러번 읽고 이해했습니다.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더라도 관심만 가지고 있으면 스스로 정정도 되기도 합니다. 올리신 글에 여전이 태클꺼리를 못찾고 방황하고 있습니다. ㅎ
공격BFM글이 좀 어려울수 있지만 교범의 핵심을 추려내는 글이기 때문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장황하게 얘기하거나 분량만 많아질 수도 있는 내용인데말에요. 원리와 용어의 정의만 바르게 이해하면 알찬내용이지만 그래도 교범을 읽고 장황한 얘기도 들어보고 경험도 해보아야 알맹이 글이 와닫지 않을까 합니다. 모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습득성향일수도 있습니다.
엔트리윈도우를 '최적의 터닝룸을 확보 했을때의 위치' 라고 정의하면 문제가 있을까요? 그리고, 그 최적의 터닝룸을 활용한 위치 이후의 영역을 통제위치로 얘기하면 오바된 정의일까요? 만약 위와같이 말한다면 어떤 오류가 있을까요?
엔트리 윈도우를 적절히 이용할 때 주어진 상황에서 최적의 터닝룸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은 맞지만, 그것을 뒤집어서 최적의 터닝룸을 확보하였을 때의 위치를 엔트리윈도우라고 정의한다는 것은 좀 다른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어쨋든 궁극적으로 중요한 것은 추적코스를 적절히 활용하여 터닝룸을 확보하고 그를 통해 접근율과 에스펙트를 제어할 수 있는 수치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