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웬 영문 방명록들이 -.-??
Skidrow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1526
2006.11.24
16:21:01
15966
38 / 0
2
방명록에 글 남는 적이 별로 없는데 어째 요며칠 사이에 영문 방명록이 계속 남네요.
영어권에서 온 분들인듯 한데... 외국 포럼 어딘가에 소개가 되었나 -.-?
폰트는 보이겠지만 글 위주의 사이트라 별로 볼것은 없을텐데...
하여간 신기하네요 ㅋ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2006.11.26
09:54:44
Skidrow
쩝... 방문객 이름에 걸린 홈페이지들 링크 따라가봤더니만 성인 사이트 스팸들이었네요 -_-^
지대 촌스럽게 낚였네...
삭제 신공 발휘.
2006.11.26
16:18:09
aidan
-_-;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1522
Re: 앗 bugout님도^^;
Skidrow
14999
8
2002-08-26
1521
질문이 있습니다...
임종호
15008
11
2003-02-07
1520
악퉁스핏화이어 좀 어렵네요 -_-
티이거2
15009
12
2002-09-03
1519
네~ 지켜봐주세요~^^;
radioaccess
15031
7
2002-09-03
1518
Starter님께..(메일이 안되어서 여기에 남깁나다)
Skidrow
15049
6
2002-11-22
1517
Re: 저기요 기동술그림그려볼려고하는데
Skidrow
15054
9
2002-05-05
1516
캠페인을 마치고
Jonathan
15058
6
2002-09-24
1515
Re: 저도 못갔습니다 ㅠ.ㅜ
Skidrow
15059
8
2002-08-10
1514
"Art of the kill" 동영상 구하고 있습니다.
Viper
15064
27
2003-02-08
1513
5000힛 축하해요 ^-^~
TRACE
15065
21
2002-04-07
목록
쓰기
첫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지대 촌스럽게 낚였네...
삭제 신공 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