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Art of the kill" 동영상 구하고 있습니다.
Viper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576
2003.02.08
03:50:38
15028
27 / 0
0
안녕하세요 스키드로우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이 동영상 구할려고 혼자서 발버둥 쳐봤는데 참 구하기 힘드네요.
펠콘 골드버전에서 이 동영상이 포함되었다고 해서 인터넷에 많이 유포되었는지
알았는데, 막상 찾아보니 없네요. ㅠ.ㅠ
스키드로우님께는 정말로 부탁 않할려고 노력했는데, 에공~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용량 포멧으로 된것이나 공개적으로 이영상을 볼수 있는 사이트
알고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1532
[질문]LALD와 CBU
starter
14919
7
2002-12-12
1531
"네가 원하지 않으면 우리와 같이 갈 필요는 없어"
Skidrow
14920
11
2003-03-12
1530
Re: 제공권이요?
Foxhunter
14928
17
2002-05-31
1529
Re: 스키드로 반격?-_-
Jake
14937
5
2003-03-22
1528
감
Skidrow
14944
6
2002-08-05
1527
Re: 웰컴^^
Skidrow
14946
15
2002-05-31
1526
Re: 음 그건요^^
Skidrow
14954
12
2002-11-04
1525
감사합니다.
starter
14958
5
2003-01-27
1524
진용님 안녕하세요...^^
임종호
14963
19
2003-01-22
1523
답변감사드립니다.
Jonathan
14963
6
2004-04-27
목록
쓰기
첫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