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팰콘4.0팝니다
마친코
http://aircombat.pe.kr/xe/?document_srl=2341
2008.08.08
02:02:34
15313
9 / 0
0
안녕하세요. 얼치기 비행시뮬레이션 매니아인 마친코입니다.
저한테 아직 개봉안한 팰콘4.0(박스)가 있는데 좋은 주인찾아서 분양하고
싶습니다.
상태는 아주 깨끗하고 당연하지만 씰도 뜯지 않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메일은 marcinko@hanafos.com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비밀글 기능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날짜
1532
"네가 원하지 않으면 우리와 같이 갈 필요는 없어"
Skidrow
14946
11
2003-03-12
1531
Re: 제공권이요?
Foxhunter
14961
17
2002-05-31
1530
Re: 스키드로 반격?-_-
Jake
14965
5
2003-03-22
1529
[질문]LALD와 CBU
starter
14967
7
2002-12-12
1528
감
Skidrow
14971
6
2002-08-05
1527
Re: 음 그건요^^
Skidrow
14976
12
2002-11-04
1526
답변감사드립니다.
Jonathan
14984
6
2004-04-27
1525
진용님 안녕하세요...^^
임종호
14985
19
2003-01-22
1524
Re: 웰컴^^
Skidrow
14994
15
2002-05-31
1523
감사합니다.
starter
14994
5
2003-01-27
목록
쓰기
첫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